스마트폰은 아이들의 학습에 도움이 된다

서론
스마트폰은 학생들 사이에서 특히 인기가 많아지게 되었습니다.
한 연구는 한국에서 학생의 90% 이상이 모바일 기기를 가지고 있다는 것을 보여주었습니다.
아이들은 의사소통을 하기 위해 스마트폰을 사용합니다.
하지만, 아이들은 교육적인 목적으로 스마트폰을 사용하고 있기도 합니다.
스마트폰은 아이들의 학습에 도움이 될까요?
우리의 토론자들이 어떻게 생각하는지 봅시다.

주장
토론자1 Henry
스마트폰은 아이들의 학습에 도움이 됩니다.
스마트폰은 아이들이 많은 교육적인 게임과 앱에 접근하게 해 줍니다.
예를 들어, 지금 많은 아이들이 새로운 언어를 배우기 위해 스마트폰 앱을 사용하고 있습니다!
또한 스마트폰은 보통 계산기와 사전이 같이 나옵니다.
그뿐만 아니라, 아이들은 답을 검색하기 위해 스마트폰으로 인터넷을 사용할 수도 있습니다.
스마트폰은 학습을 위한 정말 많은 뛰어난 자료를 제공합니다.
스마트폰이 학생들의 학습에 도움이 된다는 것은 확실합니다.

토론자2 Ashley
스마트폰은 아이들의 학습에 도움이 되지 않습니다.
스마트폰은 집중을 방해합니다!
학생들이 교육적인 이유로 스마트폰을 사용할 수 있다는 것은 사실입니다.
하지만, 대다수의 아이들이 친구들과 이야기하거나 교육적이지 않은 게임을 하기 위해 스마트폰을 사용합니다.
또한, 아이들은 스마트폰에 너무 의존적으로 변하고 있습니다.
그들은 선생님, 친구들, 그리고 학교 학습 자료로부터 배워야 합니다.
오늘날, 아이들은 그들의 질문에 대한 답을 말하기 위해 자신들의 전화기에 의존합니다.

반박
토론자1 Henry
그래서, 당신은 모든 아이들이 단지 친구들과 이야기하고 게임을 한다는 건가요?
그것은 완전히 틀렸습니다!
많은 학생들은 배우는 것을 정말 좋아합니다.
많은 아이들이 교육적 목적으로 자신들의 전화기를 사용합니다.
또한, 수업 시간에 스마트폰을 금지하는 학교 규칙도 있습니다.
따라서, 학생들은 학교에 있을 때에는 친구들과 선생님, 그리고 학교 학습 자료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제가 말하려고 하는 것은 스마트폰은 학생들의 학습에도 도움이 된다는 것입니다.

토론자2 Ashley
저는 대부분의 학생들이 친구들과 이야기하고 교육적이지 않은 게임을 하기 위해 스마트폰을 사용하는 것을 선호한다고 말했습니다.
스마트폰에 학생들의 학습을 도와 주는 많은 프로그램이 있다는 것은 인정합니다.
하지만, 저는 아이들이 우리가 생각하는 것만큼 교육적인 프로그램을 많이 사용하지 않는다고 믿습니다.
학생들은 인터넷에서 답을 찾기 위해 자신들의 전화기를 더 자주 사용합니다.
하지만, 인터넷에 있는 답은 항상 신뢰할 수 있는 것은 아닙니다.

심사위원 평가
오늘 토론의 승자는 Ashley입니다.
Henry는 허수아비 논증이라는 논리적 오류를 범했습니다.
토론자가 상대를 더 쉽게 공격하기 위해 상대의 주장을 과장하거나 바꿀 때 이 오류를 범하게 됩니다.
Ashley는 모든 아이가 아니라, 대부분의 아이들이 친구들과 이야기하고 게임을 하기 위해 스마트폰을 사용한다고 말했습니다.